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카카오-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VR드론캠프’ 참가자 모집
카카오-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VR드론캠프’ 참가자 모집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7.07.25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전정환)는 ‘Kakao 클래스-VR 드론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 처음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드론을 직접 조종하고, 코딩 실습 교육을 통해 VR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캠프는 8월 7일부터 18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9개 강좌로 열린다.

 

이번 교육은 제주도내 VR 및 드론 콘텐츠 전문기업인 오렌지드론의 전문 강사가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드론의 기본 이해 및 제어, 코딩실습, 콘텐츠 제작 등 실무 맞춤형 교육을 받게 된다.

 

캠프는 무료이며, 참가자에게는 수료증 발급과 함께 추후 진행되는 VR 관련 강의에 대한 우선 수강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카카오가 운영하는 VR체험존 이용과 함께 VR 드론캠프를 통해 제작한 콘텐츠를 카카오 VR체험존에 전시, 관람객에게 선보일 수도 있다.

 

참가할 이들은 드론 및 VR에 관심 있는 20대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8월 3일까지 제주이노베이션허브(jccei.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발 인원은 20명이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