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올 여름 휴가는 농촌마을에서 몸과 마음 힐링하세요”
“올 여름 휴가는 농촌마을에서 몸과 마음 힐링하세요”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7.07.2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농관원·제주관광공사 등 관광객 대상 농촌테마마을 찾아가기 로드 캠페인
제주농협 농촌에서 여름휴가 보내기 로드캠페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팜스테이·스타팜·송당상회·하효마을 안내 리플릿·부채·쌀·하우스감귤을 나눠주는 등 ‘농촌에서 여름휴가 보내기’ 로드캠페인이 7월25일 제주국제공항 1층 대합실에서 펼쳐졌다.

 

이 행사는 농협제주지역본부(본부장 고병기),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제주지원(원장 황규광),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 한국새농민회 제주특별자치도회(회장 강수길),고향을생각하는주부들의모임 제주특별자치도회(회장 오옥성),농협네트웍스 제주지사(지사장 김성우)공동으로 마련했다.

 

농협은 농촌 체험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7월중 팜스테이 홈페이지를 이용자 위주로 개편하고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 팜스테이 체험사진과 후기 공모전, 농협은행·농협카드·농협 네트웍스와 업무제휴 등을 하기로 했다.

 

제주농협 농촌에서 여름휴가 보내기 로드캠페인

 

고병기 본부장은 “농촌에서 여름휴가 보내기 붐 조성을 위해 농협 임직원부터 가족과 함께 농촌에서 보내기 운동을 시작했다”며“지자체, 유관기관과 협력해 체험프로그램을 발굴하고 도시민이 농촌으로 찾아 올 수 있도록 지원 방안을 강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