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2:34 (목)
제주대 정수연 교수, 아시아부동산학회 사무총장 선임
제주대 정수연 교수, 아시아부동산학회 사무총장 선임
  • 김진숙 기자
  • 승인 2017.07.25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수연 교수.

제주대학교 경제학과 정수연 교수가 최근 대만 타이중에서 개최된 제22회 아시아부동산학회(Asian Real Estate Society) 연차총회 및 학술대회에서 아시아부동산학회 사무총장으로 선임됐다.

 

이에 따라 정 교수는 향후 2년간 아시아부동산학회 회원국인 25여개국의 가교 역할을 수행하며 실무를 지원하는 중책을 수행하게 됐다.

 

정 교수는 현재 한국주택학회 이사, 한국부동산분석학회 국제위원장을 맡고 있다.

 

이번 연차총회는 미주지역과 아시아권을 비롯한 전 세계 25개국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시경제, 도시개발, 부동산시장, 부동산금융, 부동산 개발 및 투자, 주택 등 도시와 부동산의 전 분야를 아우르는 200여개의 논문이 발표됐다.

 

아시아부동산학회의 이사회는 미국 캘리포니아 버클리대, 싱가폴국립대, 호주 퀸즈랜드 대, 중국 칭화대, 캐나다 브리티쉬 콜롬비아대, 미국 존스홉킨스대, 호주 사우스 뉴웨일즈대 등의 교수들로 구성돼 있다.

 

정 교수는 2010년부터 아시아부동산학회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이사 7명중 1명으로 활동해 왔다.

 

<김진숙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