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이준기 “‘크리미널마인드’로 현대극 오랜만에 복귀, 새로운 면모 보실 것”
이준기 “‘크리미널마인드’로 현대극 오랜만에 복귀, 새로운 면모 보실 것”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7.26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준기가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펠리스 서울에서 열린 tvN 새 수목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배우 이준기가 ‘크리미널마인드’로 오랜만에 현대극으로 복귀하는 소감을 전했다.

이준기는 지난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호텔 7층 셀레나홀에서 진행된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극본 홍승현 / 연출 양윤호, 이정효 / 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 제작발표회에서 “많은 분들이 느끼시다시피 사극을 많이 했다. 시대와 상황은 달랐다. 조선시대에 살았다가 고려시대에 살기도 했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오랜만에 현대극에 출연하면서 굉장히 기대를 하시는 걸 알고 있기 때문에 부담도 된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고민했다”면서 “좋은 배우들과 함께 하면서 새로운 모습과 새로운 면모를 발견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당부했다.

이준기는 NCI 현장수색요원. 기동타격대 EDO 출신으로 몸으로 하는 일이든 머리로 하는 일이든 어디를 가나 에이스 자리를 노혀본 적 없는 최고의 현장 요원 김현준을 연기한다.

‘크리미널마인드’는 오는 26일 오후 10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