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정치
정치
“제주시 변화시킬 참신한 아이디어 공모해요”
데스크승인 2017.08.08  11:20:55 하주홍 기자 | ilpoha@hanmail.net  

제주시는 현안을 해소하고 발전전략을 마련하기 위해 시민과 공무원을 대상으로 새롭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오는 9월1일까지 공모, 시정 운영에 반영한다고 밝혔다.

 

공모주제는 쓰레기, 교통(일방통행, 주차장 등) 등 제주시 주요현안 해결방안, 정부 국정과제와 연계한 제주시 차원의 제안, 그밖에 시정 발전을 위한 모든 분야 제안이다.

 

공모 신청방법은 제주시 인터넷 홈페이지에 접속(→ 기획예산과 → 정책제안)하거나, 직접 방문 또는 우편 접수, 이메일로도 접수할 수 있다.

 

우편은 (63208)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광양9길 10(이도2동), 제주시청 기획예산과 제안담당자 이메일은 ferred99@korea.kr이다.

 

접수된 제안심사는 1차 심사로 소관부서 창의성, 경제성 검토와 유사제안 여부를 확인하고 2차 심사로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심사기준에 따라 우수제안을 결정한다.

 

우수제안은 제주시장 표창을 주고 부상으로 최우수 1명 100만원, 우수 1명 50만원, 장려 5명에겐 10만원 상당 제주사랑상품권을 지급한다.

 

김진석 기획예산과장은 “시민과 직원들이 제안한 소중한 아이디어를 시정에 적극 반영해 예산확보와 업무계획을 세워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하주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의견나누기(0개) 운영원칙 보기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0 / 최대 1000바이트 (한글 250자)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