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그녀들의 변신은 무죄…“데뷔 초보다 예뻐진 아이돌은?
그녀들의 변신은 무죄…“데뷔 초보다 예뻐진 아이돌은?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8.1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뷔 초보다 예뻐진 외모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돌들이 있다. 

일반인들에게 외모 지적은 실례가 되는 일이지만 아이돌은 그 자체가 무대의 꽃이기 때문에 외모는 선택이 아닌 필수. 그중에서 특히 데뷔 초 어설픈 모습에서 몰라보게 세련되고 예뻐진 모습으로 '환골탈퇴'한 걸그룹 멤버들이 화제다. 
 

엄지 데뷔 초(왼쪽), 현재(오른쪽) [사진= 아주경제 DB]

여자친구 막내 멤버 엄지는 데뷔 당시 고등학생으로 통통한 젖살에다 다소 촌스러운 외모였지만 최근 컴백 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기고 있다. 엄지는 그간 "걸그룹같이 안 생겼다"며 '외모 지적'을 받아 마음고생이 심했다. 과거 한 라디오 프로에서 자신을 "제일 다르게 생긴 애"라고 소개하기도 하는 등 외모와 관련해 주눅든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다.

그런 엄지가 데뷔 3년 차인 올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자신감을 되찾고 있다. 

특히 여자친구의 막내인 엄지는 아직도 성장 중이었다. 데뷔 전보다 3㎝ 자란 키와 5㎏ 감량으로 이목구비가 보다 또렷해지고 세련된 인상을 풍긴다. 무엇보다 혹독한 다이어트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엄지는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1년간 소속사에서 밥 대신 고구마만 먹게 했다"고 밝히기도 하는 등 철저한 음식 제한과 운동, 성장한 키 등 나날이 미모 업그레이드 중이다. 

걸그룹 '드림캐쳐'의 가현도 막내 멤버로 아직 빠지지 않은 젖살과 촌스런 외모로 지적을 받아왔으나 조금씩 물오른 미모를 보이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가현의 최근 사진을 보면 달라지고 있는 모습을 체감할 수 있다. 가현은 "아직 학생이라 다이어트가 힘들다"고 말했으나 최근 음악방송 출연 사진을 보면 전보다 훨씬 날씬하고 세련된 외모임을 확인할 수 있다.

가현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

걸그룹 '마마무'도 데뷔 초보다 멤버들의 외모가 업그레이드된 대표적인 걸그룹이다. 

이 중 '솔라'의 미모가 압도적. 솔라의 데뷔 초 모습도 풋풋하고 예쁘지만 최근 활동에서 더욱 세련되고 예뻐진 외모를 자랑한다.

마마무 솔라 데뷔 초(왼쪽), 현재(오른쪽) [사진 = 소속사 제공 및 아주경제 DB]

관련 전문가들은 "연예인으로 데뷔하게 되면 소위 카메라 샤워라고 불리는, 카메라를 자주 받게 되면 외모가 변한다는 말을 하곤 한다"며 "본인이 화면에 비치는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연구하고 찾기 때문에 데뷔 초보다 일정 기간 활동 후에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여기에 여자 연예인이라면 다이어트와 헤어, 화장 등 메이크오버 등으로도 분위기가 확 달라질 수 있다"고 귀띔했다.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