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5:12 (금)
우당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풍성”
우당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풍성”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7.08.30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문학 톡톡(Talk!) 콘서트, 모범독서가족 표창, 어린이 프로그램 등

제주시우당도서관(관장 김철용)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인문학 톡톡(Talk!) 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오는 9월23일) 우당도서관 소강당에서 시민, 학생 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책을 통한 소통과의 만남, ‘인문학 톡톡(Talk!) 콘서트’를 마련한다,

 

이번 콘서트는 ‘공부의 힘! KBS 강연 100℃’로 유명한 노태권 강사가 ‘늦게 피는 꽃은 있어도 피지 않는 꽃은 없다’란 주제로 북, 토크와 도서관 음악회 행사를 갖는다.

 

독서의 달 기간엔 △ 독서마라톤 대회 △책 읽는 제주시 독서릴레이 △사서가 추전하는 책!책!책! △ 독서동아리 문학탐방 행사 △ 도서관 이용자들의 소리를 듣기위해 이용자 만족도 조사를 한다.

 

우당도서관 소속인 제주시 기적의 도서관은 어린이와 부모님과 함께하는 △ 김흥모 작가 강연 △ 그림자극 공연 △ 어린이 동화구연대회△ 어린이 독서캠프 △ 가족 독서신문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