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제주에너지공사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5명 채용 공고
제주에너지공사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5명 채용 공고
  • 이정민 기자
  • 승인 2017.09.08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에너지공사(사장 김태익)은 경력직 2명을 포함,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5명을 채용한다고 8일 밝혔다.

 

경력은 일반 5급 연구직 1명과 기술직 1명이고 신입은 일반 6급 기술직 3명이다.

 

지원 자격 요건은 연구직의 경우 관련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또는 석사학위 취득자로 경력 5년 이상이다.

 

기술직은 전기분야 기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로 △풍력발전기 유지 및 보수 경력 5년 이상 △풍력발전기 설계 및 제작 경력 2년 이상 △풍력발전설비 유지 및 보수 경력 5년 이상 중 하나에 해당하면 된다.

 

제주에너지공사 측은 입사지원서에 출신지역, 가족관계, 신체적 조건, 학력 등 불합리한 차별이 개입될 수 있는 인적사항을 배제시켜 공정한 채용을 도모했다고 설명했다.

 

또 면접 시 후보자의 학력, 성별 등 일체의 인적사항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직무능력 중심의 블라인드 면접으로 진행한다고 부연했다.

 

서류 접수는 오는 21일부터 28일 오후 6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https://jejuenergy.incruit.com)를 참고하면 된다.

 

<이정민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