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미디어제주 독자위원회, 장애인과 '아름다운 동행'
미디어제주 독자위원회, 장애인과 '아름다운 동행'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7.04.3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제주 독자위원회 제4차회의

미디어제주 제1기 독자권익위원회 제4차 회의가 28일 오전 9시 미디어제주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회의는 미디어제주가 특별기획한 ‘아름다운 동행, 함께하는 제주기행’행사가 열림에 따라 이 회의에 독자위원들이 함께 참여하며 의견을 나누는 방법으로 진행됐다.

지병오 위원장은 "행사에 독자위원님들 다함께 참여를 하자는 의미에서 회의를 갖게 됐다"며 "아침 일찍 회의에 참여해주신 여러분들 고맙게 생각하며, 양해를 해준다면, 지금 행사장으로 이동하여 버스내에서 많은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해달라"고 말했다.

강인철 위원은 "오늘 행사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동행을 하면서 마음의 벽을 허문다는 것이 그 첫 번째고, 두 번째는 함께 동행하면서 장애인들의 불편사항이 무엇인지를 찾아 이의 개선을 촉구한다는데 있다"며 "독자위원님들이 오늘 행사 성공리에 마무리할 수 있도록 협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회의가 끝난 후 독자위원들은 장애인들과 함께 제주삼다수공장과 제주돌문화공원 등을 함께 기행하며 장애인 인권과 더불어 아직도 산재해 있는 차별적 요소들을 어떻게 없애 나갈 것인지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