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인력개발원, 독서논술 지도자 과정 '인기'
인력개발원, 독서논술 지도자 과정 '인기'
  • 정순 시민기자
  • 승인 2009.09.2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인력개발원(원장 오경생)에서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10월 교육프로그램운영계획에 따라 여성전문과정 6과정 140명을 모집했다.

특히 인력개발원에서 야심차게 시작한 올바른 독서문화 형성기틀을 마련하고 재취업지업을 위한 독서지도사 양성과정(6월과정) 교육이 진행되면서 다시 한번 기회를 희망하는 제주여성들의 요청으로 이번 과정에 추가됐다.

이번 10월 교육생 모집은 추가 개설된 독서논술지도사 기초 과정 등 4개 과정이 배움의 열망에 가득찬 제주여성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으면서 접수 개시 1시간만에 교육생 신청이 완료됐다.

교육은 10월 1일 입교식을 시작으로 2개월~3개월로 운영되는 한편 인력개발원(여성능력개발부)은 여성들의 잠재능력을 개발해 사회곳곳에 필요한 전문 인력으로 양성될 수 있는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교육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미디어제주>


 

제주특별자치도 인력개발원(원장 오경생)에서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10월 교육프로그램운영계획에 따라 여성전문과정 6과정 140명을 모집했다.

특히 인력개발원에서 야심차게 시작한 올바른 독서문화 형성기틀을 마련하고 재취업지업을 위한 독서지도사 양성과정(6월과정) 교육이 진행되면서 다시 한번 기회를 희망하는 제주여성들의 요청을 반영하여 추가 개설된 독서논술지도사 기초 과정 등 4개 과정이 배움의 열망에 가득찬 제주여성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어 접수 개시 1시간만에 교육생 신청이 완료되었다.

이번 교육과정은 10월 1일 입교식을 시작으로 2개월~3개월로 운영되며, 앞으로도 인력개발원(여성능력개발부)에서는 여성들의 잠재능력을 개발하여 사회곳곳에 필요한 전문 인력으로 양성될 수 있는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교육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