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09:34 (금)
강종철 예비후보, 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및 현판식
강종철 예비후보, 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및 현판식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4.0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31일 한나라당 공천과정에 강한 의혹을 제기하면서 탈당한 강종철 예비후보가 무소속으로 출마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오는 7일 솜반내 생태공원 4거리 앞 세림피스 1층에 마련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 및 현판식을 갖는다.

법학도 및 조세전문가인 세무사로서 법률과 재정분야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탁월한 지식 기반을 다졌다고 자임하는 그는 "서귀포시의회 결산검사 위원으로 서귀포시의 행정을 감시 해왔기 때문에 제주도의 세입.세출 및 예산의 수립과 집행이 적정한가를 철저하게 감시할 수 있다"며 "변화와 혁신을 바라는 이 시대에, 지역 발전의 혁신관련업무와 성장동력에 가장 부합하는 최적임자"임을 강조했다.

그는 지역현안과 관련해 "지역발전의 획기적인 전환점이 될 혁신도시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도로망 구축 등 기반시설을 확충해 나가겠다"며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서귀포시 생명산업인 감귤산업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감귤의 우수성에 대한 집중 홍보와 친환경 고품질 기능성 감귤의 생산 및 유통구조를 개선하겠다"고 밝혔다.

#제주도의회 의원 선거와 관련한 기사는 후보자측에서 보도자료 등에 의한 공식 보도요청이 있을 경우에 우선 취재해 보도하고 있습니다. <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