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09-25 20:53 (월)
고병수 예비후보, "제주시 서부지역 여중.고 유치"
고병수 예비후보, "제주시 서부지역 여중.고 유치"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4.05 13:2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31일 실시되는 제주도의회 의원 선거에서 제11선거구(제주시 연동 을)에서 열린우리당 후보로 출마하는 고병수 예비후보는 5일 성명을 내고 "제주도 교육당국은 제주시 서부지역에 여중.고 유치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고 예비후보는 "제주시 서부지역은 도시개발에 따른 급속한 인구팽창과 학생 수 증가로 열악한 교육여건과 교육환경의 위기에 와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지역간의 형평성을 고려해 신제주지역에 여중과 교육수요차원의 여고설립이 필요하다"며 "제주도 교육당국은 남녀공학의 장점만을 내세워 지역민의 의견을 반영도 하지 않고 전근대적인 탁상행정을 질타하지 않을 수 없다"고 밝혔다.

그는 "개발에 따른 학생수요를 예측할 때 지역민의 민의가 충분히 반영되도록 해야 할 것"이라며 "제주도 교육당국의 결단을 기대하며, 안심하고 자녀를 학교에 보낼 수 있도록 신제주지역에 여중.고가 설립되도록 해야 할 것"이라고 피력했다.

#제주도의회 의원 선거와 관련한 기사는 후보자측에서 보도자료 등에 의한 공식 보도요청이 있을 경우에 우선 취재해 보도하고 있습니다. <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돌킹이 2006-04-05 14:23:24
자녀여중생있지만 신제주살면서 매번 학교근처까지 데려다 줄려니, 맞벌이 부부에겐 넘 벅찬일이다 말로만하지말구, 좋은의견을 의론은 매번하겠지만 오늘할일을 내일로 미루지맙시다.

화이팅 2006-04-05 14:11:39
그간 여러도의원들이 공약만 내세웠으나, 이제는 말로만 하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주어야 합니다.

고병수후보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