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탐라도서관, “5월 푸짐한 문화체험을”
탐라도서관, “5월 푸짐한 문화체험을”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1.05.02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달 맞아 다양한 행사 마련․운영

탐라도서관(관장 김진용)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의 도서관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한 다양한 문화체험 행사를 마련․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탐라도서관은 5일 어린이날 도서관을 찾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도서관에 오면 신나요, 풍선 나눠주기’, 오전 10시 우리 집 소식을 전하는 ‘가족 메모보드 만들기’,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 2층 어린이 열람실에서 ‘영어그림책 읽고 신나는 독후활동하기’, 오후 2시와 4시 2층 다목적실에서 ‘어린이 플래시 동화 상영, 이날 어린이 자료실을 이용하는 이용자들에게 ’책 책 도서대출 3+2‘ 행사를 마련한다.

7일 오후 2~4시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효 카네이션 만들기’와 도서관에서 5월 행사 가운데 촬영한 ‘우리가족 사진콘테스트’를 하고 우수작품을 선정 시상해 전시회를 열 계획이다.

29일 저녁 7시 제주시민과 함께 하는 ‘가족시 낭송회’를 열어 봄날 저녁 자작시와 애송시의 낭송으로 더욱 돈독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한편 5월 매주 수요일 저녁 7시에는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야간 가족극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탐라도서관 관계자는“5월 가정의 달 행사를 통해 지역 도서관이 시민과 함께 소통하며 늘 즐겁고 기쁨이 넘치는 행복한 가족 공간으로 자리를 매기려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