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도립제주예술단“여름밤 연주에 푹 빠져봅시다”
도립제주예술단“여름밤 연주에 푹 빠져봅시다”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1.06.1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17일 제주아트센터서, 상반기 마무리 무대 마련

 
제주특별자치도립 제주합창단과 교향악단은 여름의 무턱에서 올 상반기 다양한 연주 프로그램을 마무리하는 최고 수준의 연주회를 오는 16~17일 이틀 동안 연이어 열 예정이다.

연주회 일정을 보면 도립 제주합창단 제74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16일 오후 7시30분 제주아트센터에서 이은성 지휘자의 객원 지휘로 무대에 올려진다.

이날 연주 프로그램은 ‘칸타타’ ‘여성합창’ ‘남성합창’ ‘혼성합창’ 순으로 10여곡의 다양한 레퍼토리를 구성하고 있다.

이은성 지휘자는 러시아 상트 페테르부르크 국립음악원 합창 지휘과를 졸업하고 현재 한국기술교육대학과 대전신학대학에 출강하고 있다.

도립 제주교향악단 제93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17일 오후 7시30분 제주아트센터에서 정운선 제주교향악단 부지휘자의 지휘와 임상우 서울시향 클라리넷 부수석의 협연으로 오케스트라의 화려한 음색을 맛볼 수 있는 무대가 마련된다.

연주 프로그램은 서곡으로 차이코프스키 ‘슬라브 행진곡’, 모차르트 ‘클라리넷 협주곡’, 브람스 ‘교향곡 제4번’을 연주할 예정이다.

도립 제주예술단 관계자는 “이번 연주로 상반기 연주 일정을 마무리하고 하반기에 더욱 수준 높고 알찬 프로그램 기획과단원 개인별 기량연마 일정도 세워 제주의 상징적 예술단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