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5:12 (금)
성산읍추진위원회,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에 온힘 기울여
성산읍추진위원회,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에 온힘 기울여
  • 고기봉 시민기자
  • 승인 2011.07.1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7대자연경관 홍보기 관내 576곳 설치로 나비효과 기대

서성로(일출봉 입구)에 홍보기를 설치하는 모습
제주-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을 위해 성산읍추진위원회가 막판 스퍼트에 온힘을 쏟아내고 있다.

성산읍(읍장 고주영)과 세계7대자연경관도전 성산읍추진위원회(위원장 김한영)는 KBS “도전 세계7대자연경관 7715 여기는 제주입니다.” 20일 일출봉 잔디광장 생방송에 앞서 인원 동원 및 세계7대자연경관 홍보 분위기 확산을 위해 지난 16일부터 17일에 거쳐 관내 주요 도로변 가로대 576곳에 세계7대 홍보기를 설치했다.

또한 관내 기관단체, 관광업소 등 460곳에 생중계 촬영 홍보 안내문을 발송했다.

일주도로변에 설치하는 모습.
김 추진위원장은 “금년 11월 11일까지 성산읍 방문 관광객들에게 축제의 분위기를 연상케 해 세계7대자연경관에 대해 조금이나마 홍보하는 차원에서 추진위원회에서 십시일반 자부담으로 마련해 위원들이 직접 나서서 홍보깃발을 설치”한 배경 설명을 했다.

이에 관내 음식․숙박업소 협의회(회장 오병관)와 휘닉스 아일랜드 등 기관단체에서도 적극 동참해 각 업소 입구에 홍보 현수막을 거첨키로 자진하고 나섰다.

제주가 선정 되기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성산읍에서는 각종행사시 다양한 홍보방법으로 투표 참여 열기를 고조시켜, 마지막까지 지속적인 투표율 향상으로 이어져 꼭 제주가 세계7대자연경관에 선정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다.

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의 투표가 끝나는 날, 기쁨의 함성이 전 세계에 울릴 그날을 위해 지금 바로 우리의 후손들에게 세계7대 자연경관이라는 당당한 유산을 물려줄 수 있도록 지금 투표에 적극 참여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