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09 (금)
[시민기자] 5.31선거 시민들의 반응
[시민기자] 5.31선거 시민들의 반응
  • 이경희 시민기자
  • 승인 2006.05.13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답고 낭만이 있는 꿈의도시 제주!

신이주신 선물을 매일 매일 받으면서도 가장 행복하고 지금 존재하고 있는 시간속에서 누릴 수 있는 모든것들을 다 갖고도 매일 부족하다고 채워달라고 보채는 양
넓은 바다 한 가운데 우뚝 솟은 제주의 모습을 바라보면서, 세삼 아쉬움들이 뇌리를 스칩니다.

아침이 그리워지는 이곳에 여기저기 서로의 장점보다단점을 보기에 혈안이 되어있는 몇몇의 후보를 바라보며, 시민들의 5.31의 선거의 반응을 슬며시 떠보았다.

반응, 무반응이다. 항상 뽑고나면 똑같다는 말.

공약은 선거전이라 사탕발림으로 실컷 말하지만, 막상 실천은화장실 갈때와 다녀와서의 마음이 다르다는것, 그리고 선거의 영향으로 잘되던 장사도 더 잘되어야되는데, 막상 선거때라서인지 장사는 더 안되고 정말 경기는 바닥을 헤메고 있으니, 과연 누구를 위한 정치인가?

국민의 가려운곳을 좀 긇거주고 편안한 샮을 유지할수 있도록 좀 더 나은 정치를 할 수는 없는지요?

이왕 출마를 선언한 후보님들은 서로서로 윈윈 할수 있는 정치를 모색하여 보다나은 제주를 위해 협조해 주셨슴 좋겠습니다

우리모두 일꾼을 바로 뽑아 정치혁명을 이룹시다. 화이팅!!! 5,31 지방선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