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밝은뜨락어린이집 바자회 수익금 기탁 및 착한어린이집 17호 등록
밝은뜨락어린이집 바자회 수익금 기탁 및 착한어린이집 17호 등록
  • 변은정 시민기자
  • 승인 2012.01.03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밝은뜨락어린이집(원장 김창숙)은 1월 2일 밝은뜨락어린이집에서 성금 1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순두)에 전달했다.

이날 밝은뜨락어린이집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연중 진행하는 착한가게 캠페인에도 동참하여 착한어린이집 17호점을 등록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지난 12월 17일 원아와 학부모가 함께하는 바자회를 열고 모아진 수익금으로 바자회에는 학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만든 책, 머리핀, 비누, 장난감 등 을 전시하고 음식을 장만하여 나누어 먹는 등 어린이집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으로 이루어졌다.

밝은뜨락어린이집 김창숙 원장은 “평소 선생님들과 아이들이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던 중이었는데 좋은일에 참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바자회에 동참하고 나눔의 뜻을 모아주신 학부모님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밝은뜨락어린이집은 착한어린이집에 가입함으로서 수익의 일부를 매월 공동모금회를 통해 기부하게 되며 모금액은 도내 생계가 어려운 이웃의 의료 ? 생계비 등으로 지원된다.

※ 밝은뜨락어린이집
주소 : 제주시 외도1동 644-4
전화 : 711-56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