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독거노및 자매결연노인 초청 합동생신잔치
독거노및 자매결연노인 초청 합동생신잔치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6.06.20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새마을 부녀회,20일 합동생신잔치 열어...

서귀포시새마을 부녀회(회장 강문숙)에서는 지난 20일 서귀포시민회관에서 서귀포시 관내 독거노인 및 자매결연 노인분 등 200여명의 어르신을 모시고 생신잔치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관내 불우 독거노인이나 부양의무자가 있어도 실질적으로 도움을 받지 못하는 어려운 노인들에게 경로효친 사상을 함양하고 정신적, 물질적으로 도움으로써 더불어 살아가는 참모습을 일깨워 어려운 이웃에게 삶의 희망과 용기를 주기위해 마련됐다.

이날 오전 10시께 간단한 개식행사를 시작으로 대천동부녀회의 민요소리단 및 풍물패 공연과 오후에는 노래자랑과 민속공연 등 노인분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져 참석한 어르신들의 흉을 돋구며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강문숙 부녀회장은 "더불어 살아가는 부녀새마을 운동을 실천하고, 과내 어려운 노인분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경로효친 사상을르 함양시키는데 주력할 것이라고"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통해 제주특별자치도 출범을 앞두고 5월31일 지반선거로 인해 다소 이반된 시민화합을 위한 상생분위기 조성을 위해 한몫을 할 것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