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도립교향악단 정기연주회 ,‘신세계로부터’
도립교향악단 정기연주회 ,‘신세계로부터’
  • 김진숙 기자
  • 승인 2014.01.2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립 제주교향악단은 오는 1월 23일 오후 7시30분 제주아트센터에서 2014년을 알리는 첫 무대로 ‘제 109회 정기연주회’를 연다.

이 연주회는 2014년 신년음악회를 겸해 ‘신세계로부터’란 주제로 정인혁 제주교향악단 상임지휘자의 지휘로, 협연자로 첼리 스트 박혜준이 함께 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엘가의 “<위풍당당> 행진곡 제 1번, 작품 39”을 시작으로 첼리스트 박혜준의 협연곡 세계 7대 첼로 협주곡 중 하나인 엘가의 “첼로 협주곡 마단조, 작품 85”을 연주한다.

마지막으로 작곡가 드보르작의 “교향곡 제9번 마단조, <신세계로부터>, 작품 95‘를 감상할 수 있다.

첼리스트 박혜준은 풍부한 색채감과 섬세한 표현력을 지닌 첼리스트로 선화예중·예고를 거쳐 연세대 음대와 독일 프라이브르크(Freiburg) 음대를 최우수 졸업했다.

현재 연세대, 중앙대, 상명대, 선화예고, 예술의전당 영재아카데미에 출강하고, KT 챔버 수석과 KT 앙상블 멤버, 코리아나 챔버 뮤직 소사이어티 멤버로 연주 활동을 하고 있다.

<하주홍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