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아이유 장기하 결별 소식에 이휘재 재소환…예언-선견지명 말까지, 왜?
아이유 장기하 결별 소식에 이휘재 재소환…예언-선견지명 말까지, 왜?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1.23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방송화면캡처]

공개 열애 중이던 아이유와 장기하가 결별했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이 이휘재에 대해 다시 언급하고 있다.  

아이유 장기하 결별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휘재 선견지명이 있는듯 대단한 이휘재(so*****)" "헐 이휘재 성지순례 (ai*****)" "이휘재는 이미 알고 있었다(go*****)" "이휘재의 예언인가(di*****)" "이휘재가 시상식에서 알고 그랬구나(ni*****)" "이휘재 재평가 ㄷㄷ 이미 시상식전에 깨졌는데 인맥넓은 이휘재는 알고있어서 이준기랑 엮은듯(cw****)" 등 댓글을 달고 있다.  

23일 일간스포츠에 따르면 지난 2015년 열애설이 보도된 후 공개 열애를 시작한 아이유와 장기하는 최근 3년간의 열애를 끝으로 결별했다. 장기하와 아이유 소속사는 이에 대해 "최근 결별한 게 맞다.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결정했다"며 결별을 인정했다. 

특히 두 사람의 결별 소식에 이휘재의 예언이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다.

지난해 말 진행된 'SBS 연기대상'에서 MC였던 이휘재는 이준기와 함께 베스트커플상을 받은 아이유에게 "두 분 사이가 계속 의심된다"고 말해 논란이 됐다. 당시 장기하의 연인이었던 아이유에게 이준기와의 사이를 의심하는 것은 예의가 아니라는 이유에서였다. 하지만 아이유 장기하의 결별이 공식화되면서 이휘재가 알고 있었던 것 아니냐는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