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12 (토)
40대 여인 실종 9일. 누군가에 의해 살해 추정
40대 여인 실종 9일. 누군가에 의해 살해 추정
  • 진기철 기자
  • 승인 2005.05.18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찰 실종된 우씨 혈흔과 귀고리, 모발 등 발견

지난 11일 발생한 40대부부 의문의 실종.변사사건과 관련(5월12일 보도) 실종돼 행방이  묘연했던 부인 우모(42)씨가 누군가에 의해 살해 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제주경찰서는 18일 오전  이 사건과 관련 브리핑을 갖고 우씨가 근무하던 제주시 연동 소재 모빌딩 지하주차장에서 우씨의 것으로 보이는 혈흔과 귀고리, 모발 등이 발견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경찰은  18일 오전 1시부터 9시께까지 지하주차장에 있는 정화조와 인근을 수색했으나 우씨의 사체는 발견되지 않았고 주차장내에 CCTV가 설치돼 있지 않아 정확한 사건경위는 밝혀내지는  못했다.

그러나 9일 오전 남편 고씨가 우씨의 차량을 타고 황급히 이 주차장을 빠져나갔다는 목격자의 진술에 따라 고씨가 부인 우씨를 살해했을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고 있다.

이에 경찰은 우씨가 누군가에 의해 살해된  후 차량이 전소된 제주시 도련동 일대에 유기됐을 것으로 보고 이 일대 수색작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한편 고씨는 지난 11일 새벽 남제주군 성산읍  소재 한도교 다리 난간에 목을 매 자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