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 ‘제주연동 중흥S-클래스’ 분양중
중흥건설, ‘제주연동 중흥S-클래스’ 분양중
  • 미디어제주
  • 승인 2018.04.05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최초 전 세대 5m 층고 개방감 높여
​​​​​​​아파트 151가구, 오피스텔은 33실 규모

KB부동산신탁이 시행하고 중흥건설이 시공하는 ‘제주연동 중흥S-클래스’가 성황리 분양 중이다.

제주연동 중흥S-클래스는 제주 연동 306번지 일대에 위치하며 아파트 전용면적 37~75㎡, 총 151가구와 오피스텔 계약면적 88~143㎡, 총 33실로 구성된다.

제주연동 중흥S-클래스는 제주공항과 가깝고 주변엔 각종 행정시설들이 자리잡고 있다. 여기에 이마트, 롯데마트 등의 쇼핑시설이 가깝다. 신제주초, 제주중앙중 등의 다양한 학군도 형성돼 있다.

특히 제주 최초로 전 세대에 5m 층고를 적용, 개방감을 극대화해 같은 면적 대비 넓은 실사용 면적을 선사한다.

제주연동 중흥S-클래스 복층 투시도.
제주연동 중흥S-클래스 복층 투시도.

◆ 행정·생활·교육·환경 핵심입지

제주연동 중흥S-클래스가 위치하는 제주시 연동은 제주지역에서 행정·사법·교육·금융·교통 등을 모두 갖춘 노른자 입지로 평가받는다.

우선 제주공항이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할 만큼 최적의 공항 접근성을 갖췄으며 제주시외버스터미널도 가깝다. 또한 일주서로·노형로·노연로·도령로 등이 단지와 인접해 타 지역 진·출입도 수월하다.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갖췄다. 단지 인근에 제주도청, 제주종합경기장, 제주한국병원, 제주한라병원 등이 위치해 있고 이마트, 롯데마트 신라면세점 등 쇼핑편의시설이 있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신광초, 신제주초, 월랑초, 제주서중, 제주중앙중, 남녕고, 제주한라대 등이 인접해 있다.

한라수목원이 가까이 있어 산책 등 가벼운 여가활동을 하기에도 좋다. 또 도깨비도로, 제주올레길17코스와 이호테우해변 등이 10분대 거리에 있다.

◆ 국내 유일, 제주 최초 전 세대 5M 층고 제공

전 세대 5m 층고를 갖춘 국내유일, 제주 최초 이층 아파트로 설계된다. 이는 기존 복층아파트와는 다른 넉넉한 층고로 이층집처럼 생활이 가능하다. 특히 위아래층 모두 공간활용이 자유로워 같은 면적대비 넓은 실사용 면적을 자랑한다. 또 위아래층에 별도로 욕실을 설치해 여행자용 단기 렌트하우스로도 사용할 수 있다.

단지는 전 세대 와이드창이 설치돼 실내 개방감을 극대화, 제주 시내를 한층 시원하게 조망할 수 있으며 제주 최초로 LG loT의 첨단 시스템이 설치된다. 홈 loT 시스템은 스마트폰이나 음성으로 사물을 제어해 안전 및 에너지 절약 등을 실현하는 미래형 주거시스템으로 프라이버시와 안전은 더욱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제주연동 중흥S-클래스 견본주택은 제주시 노형로 3794-11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는 ☎ 064-747-7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