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온 가족 함께하는 신화키즈카니발 개최
제주신화월드, 온 가족 함께하는 신화키즈카니발 개최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04.26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5일 어린이날, 어린이 200명 대상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플리마켓과 클래식 및 버스킹 공연 등 ‘축제 분위기’ 느낄 수 있어…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1주년 이벤트 및 테슬라 시승행사도 예정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제주신화월드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의 축제 ‘신화키즈카니발’을 개최한다.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비롯해 플리마켓과 클래식 및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행사와 공연 및 이벤트를 즐길 수 있어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가족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는 ‘제주도에서 가족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이라는 주제로 제주신화월드 내 이벤트플라자에서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열린다. 48개월부터 초등학생까지의 어린이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당일 이용 가능한 신화테마파크 무료 입장권 1매와 제주신화월드 직영 식음업장에서 이용 가능한 식음료 30% 할인권 1매, 5월 7일까지 이용 가능한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의 번개 레이싱 1만 5천원 할인권, 번개피자 30% 할인권을 제공한다.

심사를 통해 1등(1명)에게는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2박 숙박권과 랜딩 다이닝 조식 뷔페 이용권, 2등(2명)에게는 랜딩 리조트관 1박 숙박권과 랜딩 다이닝 조식 뷔페 이용권, 3등(3명)에게는 랜딩 다이닝 석식 뷔페 이용권을 상품으로 제공하며, 추가로 경품 추첨(30명)을 통해 조안베어의 마젠타베어를 제공한다. 참가작에 대한 심사 및 시상은 개별 통보 및 제주신화월드 공식 SNS를 통해 공지 되며 작품들은 제주신화월드 내에 전시된다.

참가 신청은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신청 사이트(https://goo.gl/forms/mwUBUroq87jOVfXl2)를 통해 가능하며 5월 4일까지 선착순 마감된다.

한편, 제주신화월드의 가족 단위를 위한 숙소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오픈 1주년을 맞아 ‘벌써 일년’을 진행한다. 오는 4월 25일부터 30일까지 제주신화월드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1주년 축하 메시지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숙박권 및 조식 이용권을 총 6명에게 제공한다.

미국의 대표 전기차 브랜드 테슬라(Tesla)를 제주에서 최초로 시승해볼 수 있는 행사도 있다. 5월 1일부터 13일까지 계속되는 ‘테슬라 드라이빙 익스피어리언스’는 오는 4월 29일까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참가 신청을 받으며, 개별 유선 통보로 시승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시승 차량은 글로벌 전기차 업계에 파란을 일으켰던 테슬라 ‘모델 S’다.

신화키즈카니발을 포함한 제주신화월드의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와 전화(1670-88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