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제주신화월드 숙박하면 푸조, 시트로엥 렌트가 무료!
제주신화월드 숙박하면 푸조, 시트로엥 렌트가 무료!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05.0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숙박 1박 당 푸조 또는 시트로엥 렌터카 24시간 무료 제공
본격적인 여행 성수기 맞아 5월부터 7월까지 진행
제주신화월드 멤버십인 ‘신화리워드’ 회원만 누릴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
제주신화월드가 ‘신화리워드X시트로엥X푸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본격적인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숙박 시 렌터카를 무료로 제공하는 ‘신화리워드X시트로엥X푸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신화월드와 한불모터스㈜ 제주렌터카 사업본부가 공동 기획했으며,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또는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숙박 예약 시 1박 당 푸조 혹은 시트로엥 렌터카를 24시간 동안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단, 렌터카 이용 시 자동차 보험료, 유류비, 차량 변경 시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 부담이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푸조와 시트로엥의 인기 모델 각 2종, 총 4종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신화월드 멤버십 ‘신화리워드’ 회원만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사전에 멤버십 가입 후 차량 픽업 시 회원임을 인증하면 된다. 신화리워드 멤버십은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공식 웹사이트(http://rewards.shinhwaworld.com)에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5월 1일부터 7월 12일까지 온라인으로 예약 할 수 있으며 투숙은 5월 3일부터 7월 14일까지다. 차량 예약을 위해 최소 3일 전에 예약해야 하며, 취소는 투숙일로부터 7일 전에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의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http://www.shinhwaworl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를 비롯해 5성급 호텔인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과 랜딩 리조트관의 총 3개 숙박시설에서 1천 5백여 객실을 운영 중이다.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로 최근 국내외 숙박 예약 사이트에서 각종 어워드를 수상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