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3선 도전 이선화, 전농로서 총력유세
3선 도전 이선화, 전농로서 총력유세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8.06.10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농로 사거리에서 총력유세를 하는 이선화 후보.
전농로 사거리에서 총력유세를 하는 이선화 후보.

[미디어제주 김형훈 기자] 6·13 제주도의원 선거 삼도1동·삼도2동 선거구에 출마한 자유한국당 이선화 후보가 주말인 9일 오후 서사라 전농로 사거리에서 총력유세를 펼치고 막판 표잡기에 나섰다.

3선 도전에 나서는 이선화 후보는 “과거에 안주하지 않고 삼도동의 미래 청사진을 말할 수 있는 후보, 당과 궨당을 넘어 역사를 알고 시대정신을 알고 동네의 문제점과 해결법을 알고 있는 기호 2번 이선화를 선택해달라“고 호소했다.

이 후보는 “선거는 정당이 아니라 인물과 정책을 보고 선택해야 지역이 발전할 수 있다”며 “삼도동의 명성을 되찾고 침체된 지역경기를 살리려면 의정활동 경험이 풍부하고 지역 예산을 끌어올 수 있는 능력 있고 힘센 도의원이 필요하다”고 역설했다.

지원 유세를 펼치는 이선화 후보의 큰딸.
지원 유세를 펼치는 이선화 후보의 큰딸.

이선화 후보는 또 “지역구에 있는 북초등학교와 중앙여중을 다녔고, 서사라에 시집와 두 딸을 낳은 삼도동은 나의 고향이자 시집이다”며 “3선 의원이 돼서 인간 이선화의 밑그림을 그려준 삼도동에 풍요로운 변화의 바람을 반드시 불어넣겠다”고 말했다.

이날 총력유세에는 이 후보의 큰딸과 정종학 오현고등학교총동창회장이 찬조연설자로 나서 이 후보를 응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