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검증된 후보자 강성민의 압도적 승리 도와달라"
"검증된 후보자 강성민의 압도적 승리 도와달라"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06.10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의원 선거를 정책선거, 깨끗한 선거로 이끈 강성민 뽑아달라"
강성민 예비후보.
강성민 후보.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제주특별자치도의원 이도2동을(이도2동, 도남동) 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강성민 후보는 "제주지역 22.2%의 높은 사전투표율은 깨끗하고, 검증된 후보자를 선택하자는 지역주민의 적극적 의지 표현"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강성민 후보는 10일 보도자료를 내고 “이번 선거운동 기간, 유권자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격려에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며 “이도2동, 도남동을 동네다운 동네로 함께 만들기 위해 투표에 적극 참여해 압도적 승리를 도와 달라”고 말했다.

그는 “도의원 선거는 정책·인물은 물론 정당 기반을 바탕으로 깨끗한 후보가 선택되어야 한다”며, “강성민은 지역 주민들의 생생한 현장소리를 귀에 담고, 진심으로 해결방안을 제시할 수 있는 적임자”라고 주장했다.

아울러 강성민 후보는 “이번 선거과정에서 주차문제 완전 해결, 가장 안전한동네 만들기 등 10대 동네정책과 도의회의 혁신과 지속가능한 제주발전, 비정규직과 청년문제, 4·3의 해결을 담은 5대 특별공약을 발표했다"면서 "도의원 선거를 정책선거, 깨끗한 선거로 이끌었다"고 자신을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