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03:47 (금)
신화워터파크 8월 개장..."스릴 넘치는 파도 느껴봐요!"
신화워터파크 8월 개장..."스릴 넘치는 파도 느껴봐요!"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07.2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최대 워터파크 ‘신화워터파크’ 8월 공식 개장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슬라이드… 극강의 스릴감 ‘기대’
250m길이의 슬라이드, 최고속도 40Km로 하강…아찔한 쾌감
신화워터파크가 오는 8월 3일 공식 개장한다.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제주신화월드가 제주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신화워터파크’를 오는 8월 3일 공식 개장한다.

신화워터파크는 제주 유일의 대형 워터파크 시설로 총 면적 17,792㎡, 동시 수용 인원은 최대 3,400명이다. 

야외 파도풀을 포함한 실내외 13종의 풀과 6종의 슬라이드 등 총 19개 다양한 놀이시설을 선보일 예정으로 야외 카바나, 자쿠지 시설, 찜질방 등의 부대시설도 마련된다.

먼저, 신화워터파크에서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슈퍼 크리퍼 코일'과 '자이언트 더블 리프'에 주목하자.

이는 미국 올랜도 디즈니월드와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워터슬라이드를 제작한 제조사 '프로슬라이드 테크놀러지(ProSlide Technology Inc.)'가 제작을 맡았다.

슈퍼 크리퍼 코일은 250m 길이의 롱 워터 슬라이드에서의 고속주행이 특징이다. 곡선을 통과할 때 느껴지는 원심력과 중력 가속도가 아찔한 쾌감을 선사한다. 

자이언트 더블 리프는 4인승 리프 튜브에 탑승한 후 70도 이상의 각도로 꺾이며, 15m 규모의 초대형 잎사귀 모양의 웨이브 경사로를 최대 순간 시속 40Km로 즐기는 슬라이드다. 20m 높이로 무중력 상태의 초대형 스윙을 통해 극강의 스릴을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제주 해변에서 모티브를 딴 인공파도시설 ‘웨이브 풀’과 ‘샌드 캐슬 스파’, 거대한 풍선 위를 뛰어오르며 즐기는 국내 최초 시설인 ‘버블팝’, 커다란 컵 속을 빠르게 스윙하며 스릴을 즐기는 ‘빅컵’ 등도 재미난 즐길거리다. 

유아 및 어린이 동반 고객들을 위해 ‘미니 풀’도 마련되어 있으며, ‘제주 어드벤처’와 ‘키즈 풀’ 등과 같은 어린이 전용 시설도 있다.

제주신화월드 앙지혜 회장은 "신화워터파크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면서 여름철 제주 여행의 가장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이번 신화워터파크 오픈을 계기로 제주신화월드는 신화테마파크를 비롯해 리조트 내 호텔, F&B 등 다른 시설들과의 시너지를 내면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한 자리에서 충족시키는 여행지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화워터파크 입장권은 3만 9천원으로 성인, 소인 모두 동일하다.

오픈 당일인 8월 3일부터 8월 10일까지는 매일 선착순 188명에게 현장에서 1+1 혜택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화워터파크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와 전화(1670-88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