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우리 아이 위한 특별한 생일 파티 있어요"
"우리 아이 위한 특별한 생일 파티 있어요"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9.01.1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나만의 생일 파티 패키지’ 출시
파티 초대권, 케이크, 선물, 놀이기구 등 다양한 구성 기본 제공
신화테마파크 퍼레이드 참가, 마술 공연 등 특별 옵션 선택 가능
제주신화월드가 '나만의 생일 파티 패키지'를 출시했다.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사랑하는 우리 아이, 기억에 남는 생일파티를 해 주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하는 부모라면 여기를 주목하자. 제주신화월드가 식사부터 놀이까지 모든 것을 해결해주는 특별한 생일 파티를 제공한다.

제주신화월드는 생일 파티 초대장부터 생일 파티, 생일 선물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나만의 생일 파티 패키지'를 출시했다.

'나만의 생일 파티 패키지'를 이용하면 생일 파티 초대장,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식사 세트 메뉴, 생일 케이크, 파티 진행 MC, 행사장 데코 및 조명, 생일 선물, 신화테마파크 놀이기구 우선 탑승권인 ‘익스프레스 패스’, 캐릭터 VIP 의전 서비스 모두를 제공받을 수 있다. 기본 파티 구성 외에도 쿠킹 클래스, 상품 패키지 업그레이드 등 옵션 선택도 가능하다. 특히 4월부터 10월까지는 신화테마파크 퍼레이드 참가, 마술 공연, 밴드 공연 등 특별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기본 패키지 구매 가격은 1인당 8만원으로, 최소 5인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사전 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행사 당일 2주 전까지 제주신화월드 예약실(1670-9900)로 전화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를 참고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