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청소년들이 만드는 ‘청소년이끌림’ 닻을 올렸다
청소년들이 만드는 ‘청소년이끌림’ 닻을 올렸다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1.04.20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YMCA, 오프닝 무대 시작으로 올해 8차례 진행

[미디어제주 김형훈 기자] 제주YMCA(이사장 김종덕)가 지난 17일 TBN제주교통방송 공개홀에서 청소년들이 펼치는 어울림마당을 진행했다.

여성가족부와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제주YMCA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청소년이끌림Ⅱ’(청소년이 이끌어가는 어울림마당)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유튜브 공식 채널로 만날 수 있었다.

이날 청소년헌장 낭독을 시작으로 청소년 문화공연(댄스, 밴드, 노래, 오케스트라), 실시간 댓글 참여, 깜짝 퀴즈, LED카네이션 만들기 등의 다양한 활동을 직접 청소년들이 만들어갔다.

제주YMCA 송규진 사무총장은 “청소년 스스로 소통하고 만들어가는 교류공간을 구축하고, 청소년 문화 공간 조성과 제주지역의 청소년들이 조화롭게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청소년이끌림Ⅱ’는 이날 행사가 오프닝이었으며, 앞으로 댄스경연대회와 청소년가요제 등 모두 8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 상황이어서 참가자들의 안전을 위해 시간대별 사전녹화, 공연장 전체 방역, 손 소독제 비치, 마스크 착용, 행사장 내 참석자 최소화, 2m 거리 유지, 발열 및 호흡기 증상 확인 등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