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2 17:24 (수)
신라스테이, ‘미라클 모닝’ 패키지 선보여
신라스테이, ‘미라클 모닝’ 패키지 선보여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1.06.0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는 ‘미라클 모닝’에 도전하는 사람들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미라클 모닝’은 하루 일과가 시작되기 전 새벽이나 이른 아침에 일어나 공부, 독서, 운동 등 자기 계발을 하는 생활 습관을 일컫는 것으로 최근 MZ세대를 주축으로 인기가 높다.

‘미라클 모닝’ 패키지는 숙면과 트레이닝으로 활기찬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으로 수면 아이템부터 홈 트레이닝 체험권까지 규칙적 생활 습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구성했다.

특히 IoT(사물인터넷) 기기와 AI(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맑은잠 IoT 수면등’을 통해 숙면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바딥슬립’ 브랜드의 ‘맑은잠 IoT 수면등’은 기상 시간에 맞춰 햇빛에 가까운 청백색의 빛이 해가 떠오르는 것처럼 서서히 빛을 밝혀 일출 시뮬레이션으로 구현해 상쾌한 기상을 유도한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타이머, 모션제어, 취침 알림 등 편리한 기능들이 있다.

AI동작 인식을 통해 실시간으로 운동 자세를 교정받으며 홈 트레이닝을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하우핏(HowFit)’ 이용권도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객실에 비치된 요가 매트를 이용해 프로그램을 따라 트레이닝을 하고 집에서도 계속해 이용하면 된다. 이 밖에도 챌린지를 지속하는데 동기부여가 될 ‘미라클 모닝’ 도서(할 엘로드 저) 1권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미라클 모닝’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1박), △바딥슬립 ‘맑은잠 IoT 수면등’ 체험, △하우핏(HowFit) 2개월 이용권(1매), △미라클 모닝 도서 (1권, 선착순 제공), △요가매트 대여, △딜라이브 셋톱박스 대여, △조식 TO GO 도시락(2인) 등이다. 패키지는 8월말까지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