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제주도내 중장년·여성 디지털 업무역량 강화된다”
“제주도내 중장년·여성 디지털 업무역량 강화된다”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1.06.0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여성인력개발센터-케이티씨에스-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2일 협약 가져

제주여성인력개발센터(관장 김희정)와 ㈜케이티씨에스 호남운영본부(본부장 이명훈), 노사발전재단 제주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소장 강수영) 등 3개 기관이 2일 제주도내 중장년·여성인력의 디지털 역량강화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제주여성인력개발센터 디지털배움터에서 열린 협약식 자리에서 3개 기관은 제주도내 중장년과 경력단절여성대상 디지털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 운영과 일자리창출, 디지털 역량 교육을 위한 인프라 지원, 제주도민 및 취약계층을 위한 교육과정 개발지원과 교육 부문 등에 대한 협력을 하게 된다.

제주여성인력개발센터 김희정 관장은 “이번 협약으로 제주지역의 중장년·경력단절여성 구직자들의 디지털 역량강화는 물론 전문 인력 양성의 계기가 기대된다. 디지털배움터를 통한 제주도민 및 취약계층의 교육지원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제주도민 대상 디지털 역량교육 사업은 도민이면 누구나 집 근처의 33개소의 배움터를 통해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전화(☎ 1800-0096) 또는 인터넷(디지털배움터.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