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관광지 신청하십시오”
“웰니스 관광지 신청하십시오”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1.06.10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 2021 웰니스 관광지 공개 모집

[미디어제주 김형훈 기자] 제주관광공사가 2021 제주 웰니스 관광지를 공개 모집한다.

웰니스 관광은 여행객의 정신적, 신체적 웰빙을 유지‧향상시키는데 관심이 모인다. 제주관광공사는 2021 제주 웰니스 관광지 지향점을 자연‧문화‧사람이 어우러진 힐링 공간, 편안한 분위기에서 머물며 휴식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모집 마감은 오는 7월 4일이며, 4개의 인증분야(△자연‧숲 치유 △힐링‧명상 △뷰티‧스파 △만남‧즐김 치유)와 부합하는 관광시설(자원) 및 관광 상품을 운영하는 곳이 대상이다.

신청 자격은 △제주만의 특별하고 청정한 자연 자원과 함께 치유·힐링할 수 있는 곳 △도내 웰니스 관광 체험 프로그램 등 관광 서비스를 연중 운영하는 곳이다.

신청은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www.ijto.or.kr)를 참고해 신청서와 제출서류를 구비한 후 이메일(jejuwellness@ijto.or.kr)로 접수하면 된다.

제주관광공사는 신청 업체를 대상으로 향후 전문가들로 구성된 평가위원회를 가동해 콘텐츠 적정성, 신청 분야 적합성, 지역사회 연계성 등을 평가해 최종적으로 인증할 예정이다.

인증 유효기간은 3년으로, 공사는 해당기간 동안 인증사업체에게 온‧오프라인 홍보와 상품 판매 프로모션을 통한 매출액 증대와 운영 활성화를 지원하는 한편, 관광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웰니스 관광 상품의 품질을 개선하고 교육, 컨설팅 등 사업체의 수용태세 강화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