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0:03 (금)
빛의 벙커, 온오프라인 할인 이벤트 진행
빛의 벙커, 온오프라인 할인 이벤트 진행
  • 김형훈
  • 승인 2021.06.2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의 벙커가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을 위해 온·오프라인 힐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19 백신 접종자인 경우 오프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할 경우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기간은 7월 31일까지이며, 백신접종 확인서가 있어야 한다. 다만 중복할인은 되지 않는다.

또한 온라인에서도 같은 기간 동안 인터파크 티켓 예약 고객에 한하여 성인 및 청소년, 어린이, 기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빛의 벙커에서 진행중인 프로그램은 인상주의 대가 모네, 르누아르, 샤갈을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세 화가를 비롯해 피사로, 시냑, 드랭, 블라맹크, 뒤피 등 인상주의부터 모더니즘 시기에 이르기까지 지중해 연안에서 활동했던 화가들의 창작 세계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전시는 총 6개의 시퀀스, 500여 점의 작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기획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상상력과 리듬감이 특징인 파울 클레의 작품이 10분간 상영된다.

한편 빛의 벙커는 매해 주제가 바뀌며 상시 운영되는 미디어아트 전시관이다. 매 전시마다 40분 내외의 메인 프로그램과 10분 내외의 기획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