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제주도 제주산품 홍보 활성화 업무협약
제주항공-제주도 제주산품 홍보 활성화 업무협약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1.06.29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이배 제주항공 대표이사(사진 오른쪽)와 원희룡 제주특별자치도지사가 29일 오전 제주특별자치도 소통회의실에서 제주산품 홍보∙판매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항공
김이배 제주항공 대표이사(사진 오른쪽)와 원희룡 제주특별자치도지사가 29일 오전 제주특별자치도 소통회의실에서 제주산품 홍보∙판매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항공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제주에서 생산되는 농수산물을 비롯한 제주산 제품들의 홍보와 판매 촉진을 위해 앞장서기로 했다.

제주항공 김이배 대표이사와 원희룡 제주특별자치도지사는 29일 제주특별자치도 소통회의실에서 제주산품 홍보·판매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제주항공은 홈페이지(www.jejuair.net)와 SNS 등을 통해 감귤, 뿔소라 등 제주지역 농수산물과 가공품들의 홍보와 판로개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또 양 기관이 공동으로 추진 가능한 마케팅 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협의하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김이배 제주항공 대표이사는 “제주항공이 가진 마케팅 능력과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제주도의 매력적인 제품과 서비스뿐만 아니라 제주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원희룡 지사는 “제주도민이 참여한 제주항공은 그동안 제주환경을 지키기 위해 친환경 봉투를 나눠주는 등 제주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일들을 해왔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제주의 농수축산물의 판로 확보와 마케팅을 위해 제주항공의 역량을 쏟아주시는 데 대해 제주도민들을 대표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항공은 지난달 27일 제주도와 제주 지역화폐인 ‘탐나는 전’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추진하기로 업무협약을 맺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