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JDC 지정면세점, 제주공항점 리뉴얼 오픈
JDC 지정면세점, 제주공항점 리뉴얼 오픈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1.10.01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한 달간 리뉴얼 오픈 기념 최대 20% 할인 행사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JDC 지정면세점 제주공항점이 새 단장을 마치고 10월 1일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이번 리뉴얼 사업은 제주국제공항 인프라 확충 사업의 일환으로 중앙 매장을 축소, 매장 일부를 대합실로 환원함으로써 공항 이용객의 혼잡도를 개선하기 위해 추진됐다.

다시 문을 연 JDC 지정면세점은 리듬감이 돋보이는 오픈형 디자인으로, 개방감과 조형미를 느낄 수 있다.

오픈 천장에 설치된 조형물도 제주의 상징인 ‘삼다(三多)’ 중 하나인 바람을 소재로 형상화해 전체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또 면세점 시스템을 대폭 개선하고 매장 내 기기를 교체,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JDC 지정면세점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최대 20%(일부 품목 제외) 할인 행사를 시행할 계획이다.

박근수 JDC 영업처장은 “오랜 시간 면세점 리뉴얼 오픈을 기다려주신 고객들을 위해 이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