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주)하나렌트카 장윤석 대표, 그린노블클럽 제주 20호 가입
(주)하나렌트카 장윤석 대표, 그린노블클럽 제주 20호 가입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 승인 2021.10.06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아동 지원 약속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사진 1) 지난 5일(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사무실에서 장윤석 대표(가운데)의 그린노블클럽 가입식을 진행하고 제주후원회 장행우 회장(왼쪽)과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김희석 본부장(오른쪽)과 기념사진을 촬영하였다.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사진 1) 지난 5일(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사무실에서 장윤석 대표(가운데)의 그린노블클럽 가입식을 진행하고 제주후원회 장행우 회장(왼쪽)과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김희석 본부장(오른쪽)과 기념사진을 촬영하였다.

(주)하나렌트카 장윤석 대표가 지난 10월 5일(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고액기부자 모임인 그린노블클럽 제주 20호 회원에 가입했다.

장윤석 대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와 제주후원회(회장 장행우)가 진행하고 있는 나눔 릴레이캠페인을 통해 지역 소외아동을 돕는 일에 동참하기로 했다. 이날 가입식에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최소 인원만 참석하여 약식으로 진행하였다.

장윤석 대표는 제주후원회 장행우 회장의 기부 권유에 흔쾌히 동참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를 위해 의미있는 나눔을 실천하기로 했다. 신제주로타리클럽에서도 활동하고 있는 장 대표는 “남을 돕는 일에 큰 박수를 받아 부끄럽기도 하고, 앞으로 더 노력해야겠다는 책임감도 든다.”며 “모든 아이들이 경제적 차별없이 건강하고 자신이 원하는 꿈을 이룰 수 있는 세상이 될 수 있도록 더 많은 사람들이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그린노블클럽’은 어린이의 꿈과 미래를 위해 1억원 이상을 후원한 고액기부자 모임으로 1억을 일시로 후원하거나 5년 이내에 분할해 후원할 경우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2017년 제주 1호 회원이 탄생한 이후 4년 만에 20번째 회원을 맞이하게 되었다. 제주의 그린노블클럽 회원은 전국에서 서울, 부산, 경기, 전북에 이어 다섯 번째로 많다. 인구수 대비로는 가장 많은 회원이 가입하여 제주의 ‘수눌음 정신’을 보여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