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19 17:33 (화)
제주 드림타워 6차 산업·특산품 판매 ‘드림 기프트숍’ 개장
제주 드림타워 6차 산업·특산품 판매 ‘드림 기프트숍’ 개장
  • 이정민 기자
  • 승인 2021.10.22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제주 이정민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K패션 전문 쇼핑몰인 한 컬렉션(HAN Collection)에 제주의 6차 산업 우수제품과 다양한 제주특산품을 판매하는 ‘드림 기프트숍’을 22일 개장했다고 밝혔다.

6차 산업이란 1차 산업인 농수축산업을 기반으로 2차 산업인 제조, 가공과 3차 산업인 유통, 문화, 체험, 관광, 서비스 등의 융·복합을 통해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산업이다.

드림 기프트숍. [롯데관광개발]
드림 기프트숍. [롯데관광개발]

드림 기프트숍에는 청정 제주의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를 알릴 수 있는 특산품 가공 TEA, 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 6차 산업 인증을 받은 18개 업체 90여종의 ‘메이드 인 제주’ 제품이 입점했다. 대표 브랜드로는 ‘우연못’, ‘냠냠제주’, ‘고사리숲’ 등이 있다.

‘우연못’은 녹차 백차 등 6대 다류를 기본으로 계절의 변화에 따라 매달 새로운 블렌딩티를 선보인다. ‘냠냠제주’는 당근 마말랭(당근잼)을 시작으로 양파, 감귤, 밤호박 등 제주 친환경 농산물을 이용한 수제잼과 마멀레이드를 내놓는다. ‘고사리숲’은 제주에서 자란 청정 자연의 식물성 성분으로 만드는 자연주의 아동 스킨케어 브랜드다.

드림 기프트숍 오픈을 기념해 금액에 관계없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제주에서 자란 풋귤, 감귤, 울금, 연꽃잎 등의 추출물이 함유된 ‘제주온’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행사는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특색 있는 제주산 제품을 발굴, 육성하는 것은 물론 한 컬렉션이 보유한 K패션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패션 아이템 출시, 디자인 굿즈 제작 등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관광개발은 지역경제 활성화 일환으로 2019년 10월 제주농업농촌6차산업지원센터와 상생파트너십 구축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