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7주년 축하 메시지] 제주특별자치도지사 권한대행 행정부지사 구만섭
[창간 17주년 축하 메시지] 제주특별자치도지사 권한대행 행정부지사 구만섭
  • 미디어제주
  • 승인 2021.10.2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지사 권한대행 행정부지사 구만섭
제주특별자치도지사 권한대행 행정부지사 구만섭

미디어제주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인터넷언론 미디어제주는 ‘뉴미디어 패러다임에 발맞춘 언론의 자유, 언론 혁신’을 모토로 도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제주 발전을 위한 대안을 제시해 왔습니다.

시민기자를 통해 사람 중심의 보도문화를 실현하며, 감동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제주의 건강한 미래를 여는 길잡이로 17년 역사를 이끄신 고승영 대표님과 미디어제주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사람과 자연의 평화로운 공존’을 교훈삼아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과 함께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해야 하는 대전환의 시기입니다.

제주도정은 청정 환경의 기반 위에 도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제주형 뉴딜을 기반으로 도민의 더 좋은 삶과 제주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 전달과 함께 도민 공감대 형성을 위한 언론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사회적 약자, 소외된 이웃의 목소리에 늘 귀 기울여 온 미디어제주가 제주를 따뜻하고 하나 된 공동체로 도약시키는 일에 늘 앞장서주시기 바랍니다.

미디어제주가 조명해 온 제주 비전과 건전한 비판은 제주와 대한민국의 건강한 미래를 일구는 귀한 자양분이 될 것입니다.

미디어제주 창간 17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도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언론으로 큰 발전을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지사 권한대행 행정부지사 구만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