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위드 코로나 시대, 관광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 중점”
“위드 코로나 시대, 관광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 중점”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1.11.0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은숙 제주관광공사 사장, 취임 1주년 기념사 통해 공사 운영방향 제시
고은숙 제주관광공사 사장이 취임 1주년 기념사에서 제주 지역사회에서 관광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다는 구상을 밝혔다. /사진=제주관광공사
고은숙 제주관광공사 사장이 취임 1주년 기념사에서 제주 지역사회에서 관광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다는 구상을 밝혔다. /사진=제주관광공사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고은숙 제주관광공사 사장이 취임 1주년을 맞아 제주 지역사회에서 관광을 통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밝혔다.

고은숙 사장은 1일 취임 1주년 기념사를 통해 이같은 구상을 피력했다.

이날 고 사장의 기념사 낭독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일부 직원들의 참석하에 온라인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됐다.

기념사 낭독 후에는 지난 1년간 공사의 성과 중에 잘된 점과 아쉬운 점, 앞으로 바라는 점 등 모든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고 사장은 이날 기념사에서 “지난해 취임 이후 공사가 처한 재무위기 등 조직의 어려움을 극복하는 해결사로, 새로운 시대를 여는 준비된 사장임을 증명하기 위해 항상 마음을 다져 나갔다”며 “글로벌 관광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수없이 많은 생각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이를 실행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던 1년으로, 나름대로 성과도 있었다”고 평가했다.

이어 그는 “좀 더 지역사회가 체감할 수 있는 뚜렷한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시 한번 많은 노력이 필요할 때”라며 “위드 코로나 시대가 도래한 만큼 제주관광공사는 업무 영역의 새로운 확장에 대비해야 할 것이며, 자유롭고 창의적인 사고와 강한 추진력, 그리고 업계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한 현장성을 키워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특히 그는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제주관광공사는 제주 지역사회의 모든 곳에서 관광을 통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강조, ‘관광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전면에 내세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