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5:31 (금)
제주에너지공사-제주은행, 행원리장학회에 300만원 기탁
제주에너지공사-제주은행, 행원리장학회에 300만원 기탁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1.11.0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에너지공사와 제주은행 봉사단이 지난 10월 29일 재단법인 행원리장학회에 기부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올해 초 에너지공사가 도내 풍력발전단지 인근 마을 6곳을 대상으로 필요한 사회공헌사업에 대한 수요를 조사했고, 이를 바탕으로 행원리 장학금 지원사업을 추진하게 된 것이다.

해당 기부금은 행원리 장학회를 통해 제주 구좌중앙초등학교 재학생 및 졸업 예정자 30여명에게 생활비 장학금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기부금 기탁식에 참석한 에너지공사 강보신 감사인권팀장은 “청소년들이 사회적 기둥으로 성장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민들과 공존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너지공사와 제주은행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올해 도내 풍력발전단지 인근 마을을 대상으로 창호 교체 지원사업과 추석 맞이 쌀 기부 사업, 김장김치 기부 사업을 추진해왔다.

앞으로도 풍력발전 단지 2개 마을을 대상으로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원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