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주산 돼지고기 등 축산물 드라이브스루 할인 판매
제주산 돼지고기 등 축산물 드라이브스루 할인 판매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1.11.02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제주경마장 맞은 제주돈육수출센터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산 돼지고기 드라이브스루 할인 행사가 오는 11월 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제주경마장 맞은편 제주돈육수출센터에서 열린다.

제주특별자치도 주최, (사)대한한돈협회 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 후원으로 개최하는 이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축산물 소비 둔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축산 농가의 활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드라이브스루 판매 행사에는 제주양돈농협을 비롯해 4개 업체가 참여한다. 돼지고기 가공품 300세트와 닭고기 조리용 300세트, 제주담은우유와 모짜렐라치즈 200개가 학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특히 돼지고기는 ‘6(肉)! 6(肉)! 6(肉)! 세트’를 1인당 2세트씩 한정 판매하고, 제주산 돼지고기의 우수성을 알리는 시식회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고권진 제주양돈농협 조합장은 “지난 4월에 이어 이번 드라이브 할인행사로 도민들에게 질 좋은 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도민들에게 지속적으로 안전한 고품질의 돼지고기를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공급해 드리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