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제주테크노파크, AI기반 데이터 전략 전문가과정 교육생 모집
제주테크노파크, AI기반 데이터 전략 전문가과정 교육생 모집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1.11.0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 인원 24명 … 오는 12일까지 신청 접수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테크노파크가 미래 유망 직업 분야로 손꼽히는 인공지능 전문가 양성과 원활한 기업 맞춤형 인재 발굴을 위해 ‘인공지능(AI) 기반 데이터 전략 전문가 양성과정’에 참여할 교육생을 오는 12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이번 교육과정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공모한 ‘2021년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 추경사업’에 제주테크노파크가 선정돼 추진되고 있다.

이에 제주테크노파크 디지털융합센터는 6개월간 머신러닝·딥러닝 프로그래밍, 텐서플로우, 스파크 및 하둡 등의 과정으로 구성된 기술교육과 실습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24명으로, 대상은 대한민국 국적 만 34세 이하 미취업자이면서 정부 또는 공공기관에서 실시하는 일자리 연계 사업 등에 참여하지 않는 경우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교육생은 현업 전문가의 지도를 받으면서 교육비 전액 무료, 6개월간 교육수당 월 30만원, 공모전 참여 및 자격증 취득 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테크노파크 홈페이지(http://www.jejutp.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사항이 있으면 제주테크노파크 디지털융합센터(064-720-375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