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제27회 여행사진 공모전 작품 접수
대한항공, 제27회 여행사진 공모전 작품 접수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1.11.1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 일반‧특별 부문으로 나눠 진행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대한항공이 다음달 1일부터 24일까지 ‘제27회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작품을 접수한다.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은 국내 최고 권위의 아마추어 사진 공모전으로, 매년 국내외 아름다운 경치와 자연환경, 진솔한 삶의 현장 등을 담은 수준 높은 사진 작품들이 출품되고 있다.

이번 공모전 일반 부문의 주제는 ‘여행의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을 담아, 그곳에 가고 싶은 마음을 자아내는 작품’. 코로나19로 인한 여행에 대한 갈증과 앞으로 다가올 위드코로나 시대의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모두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여행지 배경 작품을 통해 보는 이로 하여금 그 곳에 가고 싶은 마음을 자아내게 하는 작품을 공모한다. 특별부문은 일상이 여행이 되는 뉴 노멀의 코로나 시대를 버티게 해준 나만의 ‘일상 여행’을 담은 작품을 공모한다.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내·외국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즐겁고 아름다운 여행의 추억을 담은 작품 중 국내외 미발표작에 한해 출품 가능하다.

일반부문의 작품 접수는 여행사진 공모전 홈페이지(photo.koreanair.com)에 이미지 파일을 등록하거나 우편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특별부문은 공모전 홈페이지 또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자유롭게 작품을 접수할 수 있다.

수상작은 내년 1월 마지막주에 발표되며, 코로나19로 인해 별도 시상식은 진행하지 않는다. 수상작은 여행사진 공모전 홈페이지에 온라인 전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