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더 많은 노력”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더 많은 노력”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2.01.0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설계] 전문수 제주특별자치도골프협회장 신년사

안녕하십니까.

2022년 검은 호랑이를 상징하는 임인년 희망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한 해 동안 골프협회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여러 기관 및 사회단체 그리고 도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1년은 다사다난한 한 해였습니다. 아직 코로나 19가 진행 중인 상황이지만, 위기 속에 보여준 우리 사회의 질서와 배려, 인내와 양보를 통해 우리는 내일을 위한 새로운 도전과 희망 만들기를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새해에는 미래의 한국 골프계를 짊어지고 나갈 우수 꿈나무 선수 발굴 및 육성에 더욱 앞장서며, 도내 주니어 선수들과 함께 아마추어 선수들이 보다 많은 대회 경험을 쌓고 실력 향상의 장을 펼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늘어나는 골프 인구와 더불어 골프 수요 확대를 통한 제주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며, 골프 저변확대를 위해 더 많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은 2020년과 마찬가지로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대회가 취소되는 바람에 대부분의 대회를 치르지 못하였습니다. 올해에는 철저한 방역과 함께 대회를 개최하고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무수한 깃털들이 모여 한 마리의 새를 날아오르게 하는 것처럼 다 같이 함께 가는 길에 우리 모두의 노력이 결실을 맺길 기원하면서, 2022년 새해에도 여러분들의 가정에 성공과 건강이 깃들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