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제9회 국제전기차엑스포, 사전등록 이벤트 풍성
제9회 국제전기차엑스포, 사전등록 이벤트 풍성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03.1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컨퍼런스 등 50% 할인, 복권 및 매거진 무료 구독 혜택도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오는 5월 열리는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IEVE)가 사전등록 참가자들에게 입장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제9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조직위원회는 오는 5월 3~6일 제9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와 중문관광단지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엑스포는 현장과 가상(버추얼) 전시회를 비롯해 B2B 비즈니스미팅, PR쇼를 비롯해 다양한 주제의 콘퍼런스, 시승 및 체험행사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글로벌 자동차 강국인 한국과 유럽연합(EU)의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한-EU EV 리더스 라운드테이블’이 5월 2일 개최되는 것을 비롯해 주한 EU 회원국 27개국 대사와 정부 및 지자체, 기업 관계자 등이 참석해 양 지역 전기차 산업 동향과 비전 등을 공유하게 된다.

올해 한-중 수교 30주년을 기념해 ‘한-중 EV 포럼’과 ‘한-아세안 EV 포럼’도 개최, 한국과 역내 국가들 간 전기자동차 산업 이슈 등에 대한 협력 확대 방안을 모색한다.

전국 e-모빌리티 주요 대학들이 참가하는 ‘제1회 국제 대학생 자율주행 경진대회’와 ‘제2회 한반도 피스로드 전기차 대장정’도 개최한다.

이에 따라 조직위는 개막 전날인 5월 2일까지 전시 관람과 콘퍼런스 참가를 위한 사전등록을 엑스포 공식 홈페이지(www.ievexpo.org)에서 접수한다.

전시 및 시승 체험과 콘퍼런스 등 엑스포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사전등록 및 현장등록 입장객들에게는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인센티브가 부여된다.

전시 입장료와 시승행사의 경우 개막 이후 현장등록을 할 경우 1일 성인 1만원(초‧중‧고교생 5000원)이지만, 사전등록을 하면 성인 5000원, 학생 3000원으로 할인된다.

유료 등록을 한 전시 및 시승체험 참가자들에게는 3000~5000원권 즉석당첨식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부모와 함께 방문하는 미취학 자녀와 장애인은 입장료를 받지 않는다.

이와 함께 100여개 세션이 열리는 콘퍼런스의 입장료는 온라인 시청(개막부터 2개월간 시청 가능)은 10만원, 1일 한정은 30만원, 엑스포기간 내 모든 콘퍼런스에 입장할 수 있는 프리패스권은 50만원이다.

프리패스권과 1일 참가권을 구입한 입장객들에게는 콘퍼런스 현장 참가와 온라인 시청을 비롯해 전시회와 시승회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또 엑스포에서 발행하는 순수전기차 매거진인 월간 ‘EV’ 1년 정기구독권(10만원)과 스크래치 복권 1만원과 5000원권이 각각 증정된다. 온라인 시청만 등록한 고객에게도 매거진 ‘EV’ 1년 정기구독권을 제공한다.

프리패스권과 1일 참가권을 구입한 입장객들은 결과적으로 입장료의 절반 수준에 상당하는 인센티브를 받게 되는 셈이다. 또 온라인 시청 고객은 매거진 정기구독권으로 사실상 입장료를 모두 돌려받게 된다.

한편 이번에 증정되는 스크래치복권은 현장에서 제주산 농산물 등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