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테크노파크, 기업 성장 도울 외부 전문가 모집 중
제주테크노파크, 기업 성장 도울 외부 전문가 모집 중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03.29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식서비스·정보통신·바이오 등 8개 분야 전국 공개 모집
제주스타기업육성기업 전담PM 4월 8일까지 신청 접수중
제주벤처마루 본부동 전경. /사진=제주테크노파크
제주벤처마루 본부동 전경. /사진=제주테크노파크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테크노파크(이하 제주TP)가 효과적인 기업 지원사업 운영과 기업 고객들의 애로사항을 적극적으로 해소하기 위해 외부 전문가 풀(Pool)을 공개 모집하고 있다.

29일 제주TP에 따르면 제주TP는 정부와 제주특별자치도의 지원을 받아 제주스타기업육성사업을 비롯해 약 33개의 다양한 기업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제주산업정보서비스(JEIS)와 지난 2020년 구축된 전자평가시스템을 통해 효율적이고 공정한 운영 체계를 갖추고 기업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제주TP는 이러한 기업지원사업의 전문성과 고객 맞춤형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평가위원과 컨설턴트, 전담PM(프로젝트 매니저)으로 참여할 우수 전문가를 전국으로 확대, 연중 모집하고 있다. 지원 분야는 지식서비스·정보통신·바이오‧의료 등 8개 분야다.

신청한 전문가에 대해서는 적격성 검토 후 승인이 되면 임의선정(랜덤) 방식을 통해 기업지원사업 평가위원 및 컨설턴트 위원으로 최종 위촉하게 된다.

이 가운데 제주스타기업육성사업 전담 PM은 스타기업의 성장계획 수립 및 R&D 기획의 컨설팅 지원, 경영‧기술‧수출‧마케팅 등 기업 애로사항 해결지원을 위해 제주지역 주력산업 및 전후방 관련 산업에 속한 기업의 경영전략‧R&D 기획‧마케팅‧수출 등 분야의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 스타기업이 전담 PM을 지정하여 제주TP와 함께 3자 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전문가 모집 풀은 연중 모집하고 있고, 제주스타기업육성사업 전담 PM의 경우 오는 4월 8일까지 접수를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테크노파크 홈페이지에서 모집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