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4:17 (목)
‘빛의 벙커’에서 버스킹도 만날 수 있어요
‘빛의 벙커’에서 버스킹도 만날 수 있어요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2.04.11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9일 벙커내에서 아티스트 공연도 진행
빛의 벙커 '모네, 르누아르...샤갈' 전.
빛의 벙커 '모네, 르누아르...샤갈' 전.

몰입형 아트 전시인 ‘빛의 벙커’ 전시에 공연이 더해진다.

‘빛의 벙커’는 오는 29일 ‘벙커 속 버스킹’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6시부터 1시간 15분의 전시 관람 이후 식사를 포함한 45분간의 인터미션, 이후 1시간의 공연으로 구성됐다. ‘벙커 속 버스킹’은 이날 3시간 동안 제주 빛의 벙커 메인 전시실에서 진행된다.

‘벙커 속 버스킹’의 아티스트 공연에는 싱어송라이터 ‘요조’가 참여한다. 요조는 2018년 ‘빛의 벙커: 클림트’전 오디오 도슨트로 인연을 맺었다. 그는 현재 전시 중인 ‘모네, 르누아르… 샤갈’전을 보고 감명받은 곡들로 이번 버스킹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여기에 이서준 도슨트의 ‘모네, 르누아르… 샤갈’전 설명도 더해진다. 프랑스 여행 가이드 및 국내 주요 기업 대상 도슨트로 활동했던 그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풍성한 전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벙커 속 버스킹’ 티켓은 4월 11일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일부는 4월 22일 오후 9시에 진행되는 11번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아울러 제주 빛의 벙커 아트숍에서 ‘명화로 만나는 봄’ 액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4월 30일까지 액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