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제주도선관위, ‘느영나영 음악회’로 투표 참여 독려
제주도선관위, ‘느영나영 음악회’로 투표 참여 독려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04.20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라봉공원, 누웨마루거리, 자구리공원에 그림자조명 ‘힐링선거테마로’ 조성
제주도선거관리위원회.
제주도선거관리위원회.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유권자 투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도내 주요 공원에 그림자 조명을 설치, ‘힐링선거 테마로’를 조성하고 해당 공원 등에서 ‘아름다운 선거, 느영나영 음악회’를 개최한다.

도민들이 많이 찾는 사라봉공원 산책로는 ‘정책선거로’, 누웨마루거리는 ‘참여선거로’, 자구리공원 산책로는 ‘화합선거로’라는 명칭과 함께 각 테마별로 그림자조명을 설치해 ‘힐링선거테마로’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음악회는 코로나19 거리두기가 해제되는 시점에 맞춰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치유할 수 있도록 도선관위에서 운영하는 ‘힐링선거테마로 내 야외 공연장에서 열린다.

음악회 일정은 4월 23일(토) 오후 5시 우종훈의 버스킹(누웨모루 야외 공연장)을 시작으로 5월 7일(토) 오후 5시에는 우상임의 아코디언 콘서트(사라봉 공원), 5월 14일(토) 오후 5시에는 윈드앙상블 콘서트(자구리포구) 등 3회 공연으로 이어진다.

각 공연시간은 50분 정도로 유명 음악인의 노래 및 연주공연과 도선관위에서 자체 제작한 선거캠페인송 등을 접할 수 있다. 공연이 마무리 된 후에는 그림자조명을 통해 투표참여·정책선거 등 독려 문구 및 이미지가 표출된 힐링선거테마로를 걸으면서 유권자들이 자연스럽게 선거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도선관위 관계자는 “유권자들이 일상에서 투표에 대한 관심과 참여동기를 부여할 수 있도록 유권자들이 공감하는 친숙한 홍보사업 추진으로 이번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참여·공정·화합의 ‘아름다운 선거’로 실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