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이석문 제주교육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예고
이석문 제주교육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예고
  • 김은애
  • 승인 2022.04.28 17:0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석문 예비후보.
이석문 예비후보.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이석문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 예비후보는 4월 30일 토요일 오후 2시 제주시 노형로에 위치한 선거사무소 야외와 실내에서 ‘기자회견 및 개소식’을 개최한다.

기자회견에서 이석문 예비후보는 교육감 재직 8년의 성과를 알리며 핵심 정책을 발표할 계획이다. 이어지는 개소식에서는 참석자들과 함께 미래 교육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정책 제안 등을 나눌 예정이다.

이석문 예비후보는 “코로나를 함께 이겨냈기에 많은 이들과 함께하는 기자회견과 개소식을 개최할 수 있게 됐다”며 “그 감사함을 전하면서 제주교육의 성과와 미래 정책·희망들을 충실히 공유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유권자 2022-04-28 22:18:14
역대 최대 교육청 홍보비를 자신 일에 쓰는 이석문 물러나라. 불통과 독선의 이석문 물러나라. 제주도 청소년 자살률이 세계 최고 수준에 대한 책임을 지고 물러나라. 공교육을 실험대상으로 엉망으로 만들고 사교육비를 상승한 것에 책임지고 물러나라. 공교육을 내 팽기고 IB 교육으로 매해 수천만 원 해외 로열티를 지불하게 한 이석문은 물러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