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2:34 (목)
정민구 후보, 오는 20일 출정식 선거운동 본격화
정민구 후보, 오는 20일 출정식 선거운동 본격화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05.1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가능한 제주, 삼도동 발전 위해 헌신하겠다” 다짐
정민구 도의원 후보 / 제주시 삼도1‧2동
정민구 도의원 후보 / 제주시 삼도1‧2동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시 삼도1‧2동 선거구 도의원 선거에 출마한 정민구 후보(더불어민주당)가 오는 20일 오후 6시30분 제주시 전농로 사거리에 마련된 선거사무소 앞에서 출정식을 갖고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한다.

정민구 후보는 이날 출정식에서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더 큰 정치를 통해 지속가능한 제주 발전과 삼도동의 미래 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는 포부를 밝힐 예정이다.

정 후보는 “언제나 주민과 함께 주민이 주인이 되는 삼도동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능력 있고 일 잘하는 검증된 후보에게 다시 한 번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지지를 호소할 계획이다.

정 후보는 주요 공약으로 ▲어르신들의 문화와 복지를 위한 노인복지관 건립 ▲

아이들이 안전한 통학로 및 어린이공원 확충 ▲주민자치회를 통한 주민이 주인되는 삼도동 ▲목관아 전면 개방을 통한 시민공원 추진 ▲차고지 증명제 전면 실시에 따른 공영주차장 확충 ▲4·3 유족을 위한 가족관계특례 조항 신설 ▲환경보전기여금 제도 도입 등을 내걸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